HOME>BRAND>NEWS

NEWS

게시글 검색
  • 작성일2019-08-01

    구분새소식

    LG생활건강 케어존, '호우호우'와 손잡다

     

    [환경일보]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저자극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대표 수분 라인 ‘노르데나우 워터’의 대표 제품을 더 커진 용량에 특별한 선물을 담아 오는 7월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특히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샤워세럼, 크림, 젤크림 등 대표 인기 제품에 공감 가는 날씨 정보를 알려주는 소셜 날씨 어플리케이션 ‘호우호우’의 캐릭터를 입힌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으로 눈길을 끈다.  

    물방울을 닮은 호우호우 캐릭터는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쉽고 재밌게 날씨를 알려주며, 어플리케이션 뿐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으로도 출시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다.

     

    특히 대표 제품 ‘노르데나우 워터샤워세럼’은 욕실에 두고 세안 직후 3초 이내에 발라주면 촉촉하게 피부의 수분충전을 도와주는 첫 단계 에센스로, 기존 정품보다 1.5배 커진 용량에 호우호우 캐릭터인형이 달린 귀여운 샤워볼을 함께 증정하는 기획팩으로 구성했다.  

    또 다른 인기 제품인 ‘노르데나우 워터 크림&젤크림’은 각각 집에서 화장대 위에 올려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자(jar)타입의 용기에 담긴 50ml 정품과 여행 시 휴대하기 편한 튜브 타입에 용기에 담긴 50ml 정품 용량의 크림을 하나의 기획팩에 담은 스마트한 1+1 구성을 최초로 기획했다.

    이와 함께 케어존 호우호우 콜라보레이션 제품 중 한 가지를 구매하면, 호우호우 스티커가 담긴 베스트샘플 키트를, 케어존 행사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엔 호우호우 캐릭터가 그려진 투명 비치백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행사를 진행한다.  

    케어존 호우호우 한정 에디션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네이처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기사 원본 확인하기 >

  • 민감한 문제성 피부를 위한 맞춤 스킨 솔루션을 제공하는 LG생활건강 케어존에서 따가워지는 여름철 자외선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줄 무기 자외선 차단제 ‘닥터솔루션 마일드 핑크 톤업 선’과 ‘닥터솔루션 더마 리페어 시카 선스틱’을 제안한다.


     

     

    미세먼지 가득한 환절기가 지나고 피부를 위협하는 외부 스트레스에 소홀해지기 마련이지만 여름 역시 뜨거워지는 햇볕과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가 자극 받기 쉬운 계절이다.

    따라서 기미, 주근깨 등의 피부 고민과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위해 자외선 차단 지수만큼 성분이 순하고 자극이 적은 제품을 세심하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케어존의 ‘닥터솔루션 마일드 핑크 톤업 선’과 ‘닥터솔루션 더마 리페어 시카 선스틱’은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자외선이 피부에 흡수되지 않아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무기 자외선 차단제의 단점인 발림성과 백탁 현상을 개선해 간편하고 자극 없는 자외선 케어가 가능하다.

    먼저 ‘닥터솔루션 마일드 핑크 톤업 선(SPF 40/PA+++)’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저자극 톤업 선크림이다.

    핑크 베이스의 톤업 파우더가 피부 톤을 고르고 환하게 보정해 별도의 메이크업 베이스 없이도 뽀얗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판테놀과 펩타이드 성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유해 성분을 배제한 케어존만의 10無첨가 처방이 더해져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닥터솔루션 더마 리페어 시카 선스틱(SPF 47/PA+++)’은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스틱 타입 자외선 차단제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뛰어난 센텔라 아시아티카 성분과 칼라민 파우더를 함유해 보다 순하게 피부에 작용한다.

    또한 백탁 없이 투명한 제형과 끈적임 없는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야외 활동 시 휴대하면서 여러 번 덧바를 수 있어 편리하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순하고 건강하게 보호하는 케어존 ‘닥터솔루션 마일드 핑크 톤업 선’과 ‘닥터솔루션 더마 리페어 시카 선스틱’은 전국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 매장과, LG생활건강 보떼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홈페이지BRAND INFO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출처 : 웨딩21뉴스(http://www.wedding21news.co.kr)

    기사 원본 확인하기 >
     

  • 작성일2019-08-01

    구분새소식

    여신강림' 웹툰에 나온 그 각질케어 제품?

     

    【서울=뉴시스】성민지 기자 = LG생활건강은 봄철 건조한 날씨에 부각되는 피부 각질 고민을 덜어줄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케이큐 아큐어 각질 원샷 토너패드'와 '아큐어 각질 클리어링 톤결세럼' 등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저자극의 순한 각질 제거 성분 아미노이븐필을 함유해 묵은 각질의 연결고리를 약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아큐어 각질 원샷 토너패드’는 한 장의 패드로 세안 후에 피부 위에 남아있는 과다 각질과 과다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 등을 말끔하게 씻어낼 수 있다. 패드로 피부를 한 번 닦아준 다음에 ‘아큐어 각질 클리어링 톤결세럼’을 바르면 방금 세안한 듯 뽀얗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이 세럼은 피부에 들뜸 없이 흡수되는 제형으로 다음 기초 제품들의 흡수를 도와주는 부스팅 효과도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케어존은 제품 출시에 맞춰 네이버 인기 웹툰 ‘여신강림’과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힌디. 여신강림은 평범한 여성 ‘임주경’이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을 바탕으로 여신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웹툰이다. 이 웹툰 52회에서 여주인공이 세안 후 각질을 케어하는 제품으로 해당 제품이 등장했다. 

    둘의 콜라보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astle@newsis.com

    기사 원본 확인하기 >

  •  

    LG생활건강이 ‘케어큐 아큐어 각질 원샷 토너패드’와 ‘아큐어 각질 클리어링 톤결세럼’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저자극 각질 케어를 통해 맑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케어큐 아큐어 각질 원샷 토너패드’와 ‘아큐어 각질 클리어링 톤결세럼’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저자극, 고효능의 각질제거 성분 아미노이븐필(amino even peel)을 함유해 묵은 각질의 연결고리를 약화시켜 피부톤과 결을 매끄럽고 맑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큐어 각질 원샷 토너패드’는 한 장의 패드로 세안 후에도 피부 위에 남아있는 과다 각질과 과다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마무리해준다.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패드 한 장으로 한 번에 해결해주는 간편한 제품이다.

    함께 선보인 ‘아큐어 각질 클리어링 톤결세럼’은 방금 세안한 듯 뽀얗고 맑은 피부톤으로 가꿔주고 눈에 띄게 매끈매끈한 피부결로 관리해주는 각질케어 세럼이다. 피부에 들뜸 없이 흡수되는 제형으로 다음 기초 제품들의 흡수를 도와주는 부스팅 효과도 있다.

    케어존은 제품 출시에 맞춰 네이버의 인기 웹툰 ‘여신강림’과의 마케팅 콜라보레이션을 진행중이다. 여신강림은 평범한 여주인공 ‘임주경’이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을 통해 여신이 된 이야기를 그려나가는 웹툰으로 지난 52회에서 여주인공 ‘주경이’가 세안 후 메이크업이 착 붙도록 각질을 케어하는 제품으로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케어존과 여신강림이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출처 : 녹색경제신문(http://www.greened.kr)

     

    기사 원본 확인하기 >

  • 작성일2019-08-01

    구분새소식

    케어존, '딥클린 젠틀 필링 젤' 제안

     

    황사의 영향과 외부 유해 물질이 빈번하게 발생하는 봄철에는 피부에 노폐물도 쌓이기 쉽기 때문에 꼼꼼한 클렌징으로 피부에 각질과 유해 물질을 닦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피부에 자극이 강한 제품을 쓰면 피부가 붉게 달아오르고 가려워지는 증상이 생길 수 있어 자극이 적고 보습효과가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케어존 ‘딥클린 젠틀 필링 젤’은 묵은 각질을 제거해 피부를 화사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저자극 필링 제품으로 시트러스산과 비타민 C 성분이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밝히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고마쥬 타입의 부드러운 제형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5無첨가 처방(미네랄오일, 에탄올, 색소, 벤조페논, 동물유래성분 무첨가)을 적용해 민감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점이 장점.

    특별히 각질로 인한 피부 건조, 화장 들뜸, 거친 피부결 등이 걱정이라면 주 2, 3회 클렌징 다음 단계에 사용해 지속적으로 케어해주는 것이 좋다.

    봄철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꾸고 싶다면 케어존 ‘딥클린 젠틀 필링 젤’로 스마트하게 각질 케어부터 시작해보자.
     

    정인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출처 : 웨딩21뉴스(http://www.wedding21news.co.kr)
     

    기사 원본 확인하기 >


  • LG생활건강이 세안 직후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생기를 공급해주는 ‘케어존 닥터솔루션 노르데나우 워터 샤워 세럼’을 출시했다.



    세안 직후 찰나에 사라지는 피부 수분을 지킬 수 있도록 욕실에서 사용 가능한 수분 세럼으로 일명 ‘3초 세럼’이라고도 불린다.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함으로써 피부 속부터 수분이 충전되는 느낌을 전달하고 건강한 피부 바탕을 완성한다. 미네랄, 활성수소 등을 포함하고 있는 세계 3대 명수 중 하나인 독일의 노르데나우 지역 광천수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생기 넘치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산뜻하면서도 수분감 가득한 제형으로 세안 후 물기가 남아 있는 상태에서 바르면 수분 흡수를 한층 높여줄 뿐 아니라 사용 후에도 수분 탄력감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피부 건조를 효과적으로 해결해 다음 단계에 바르는 제품의 보습 효과를 한층 높여준다.



    케어존 마케팅 담당자는 “세안 직후 물기를 닦자마자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 또는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의 고객에게 추천한다”며 “피부 타입에 따라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크림 또는 젤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풍성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기사 원문 확인하기 >

6 / 6개 중